우리는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입니다.
   Home > 고객지원 > 고객만족센터
suwon f.c supporters union high land
1. 결제한 후에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결제한 후에 기다리시면 강사배정이 되고 파워라인에서 전화를 드립니다. 파워라인에서 전화를 받으신 후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선생님 프로필과 정확한 시간대, 등록기간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외국어 실력이 낮아도 수강가능한가요?
외국어 실력이 왕초보라고 해도 수강 가능하십니다. 전화수업은 왕초보일수록
더 효과적으로 공부하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습니다.
녹음파일로 본인의 수강 내용을 들어볼 수 있기 때문에 복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며
전화수업은 1:1 개인레슨이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약한 부분을 틀린 부분을 바로 잡아주고
발음교정, 문법교정등 도움을 계속적으로 받기 때문에 정확한 네이티브 외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3. 쿠폰이란 무엇인가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쿠폰은 원래 수강료에서 몇%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수강료 결제시 쿠폰을 누르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4. 적립금,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은 행사등이 있을 때 받들 수가 있으며 포인트는 수강평을 한달 단위로 해주시면 500포인트(한달 주기로 부여) 드립니다. 포인트가 5000포인트 모이면 수강료 결제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카드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카드영수증은 카드결제시 그자리에서 카드영수증 화면이 나오고 바로 출력 가능합니다. 또, 마이페이지에서도 언제든지 출력 가능합니다.
6. 선생님에 대한 프로필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등록을 하게 되면 마이페이지에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의 프로필과 소개를 보실 수 있습니다
7. 회사에서 요청하는 수강확인증과 출석확인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마이페이지에서 수강확인증과 출석확인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8. 단체수강의 경우 할인이 어떻게 적용되나요?
수강의 경우 수강생 한명당 10%의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단체수강이라 함은 10명이상의 기준입니다. 또 단체수강의 수강생이 아무리 많아도 같은 10%의 할인 적용만 받을 수 있습니다.
9. 번역 통역 의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역,통역의뢰는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보시고, 자세한 상담은 파워라인 고객센터로 문의주십시오.
10. 강사,번역사,통역사로 일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파워라인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접수하시면 됩니다. 이력서 검토후 통과되신 분께 개별 통보합니다.
11.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변경 가능합니다.
12. 외국어 수강시 어떤 과정을 수강할 수 있나요?
파워라인은 현재 영어, 일어, 중국어 과목 수강이 가능합니다. 영어는 일반회화과정과 비즈니스과정, 영문기사뉴스로 토론하는 과정, 토플,토익과정이 있습니다. 일본어는 일반회화과정과 비즈니스과정, 일문기사뉴스로 토론하는 과정, JLPT과정 SJLPT과정, JPT과정이 있습니다. 중국어는 일반회화과정과 비즈니스과정,고급토론과정, HSK과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파워라인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윗부분에 있는 각 과목명을 클릭하시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13. 외국어를 두과목이상을 신청할 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두과목 이상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결제창에 10% 쿠폰을 자동적으로 넣어주세요) 외국어를 두과목이상 수강시에는 결제창에 두과목이상 선택하시면 자동적으로 10% 쿠폰이 부여됩니다.
14. 실력이 얼마나 좋아졌는지 평가를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나요?
실력향상이 얼마나 되었는지 마이페이지에서 내 성적 보기를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고 출력도 가능합니다.
15. 결제한 후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취소는 따로 파워라인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 1:1 상담문의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연락부탁드립니다. (취소는 홈페이지 관리자 페이지에서 관리하게 해주세요)
16. 환불규정에 대해 알려주세요.
환불은 금액에서 50%만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수업개시후 한달(총4주기준임) 이 지나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7. 나의 등록기간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파워라인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8. 등록기간이 끝나는 것을 통지해주나요?
등록기간이 끝나기 하루전이나 이틀전에 자동적으로 문자 또는 이메일로 통보해드립니다. 직접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걸어서 등록기간이 끝나는 것을 통지해드리기도 합니다. 재수강은 파워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19. 잠깐 쉬었다가 다시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홀딩(쉬었다가 다시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 주변사람에게 소개했을 경우에 어떤 혜택이 있나요?
소개하신 분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십시오. (소개하신 분에게 관리자 페이지에서 5000원 쿠폰을 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21. 외국어 선생님으로 등록하고 싶은데 어떤 자격이 필요한가요?
영어는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원어민 (예를 들면,미국인,캐나다인,호주,뉴질랜드) 또는 영어와 한국어 다 모국어이신 바일링궐 교포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일본어는 일본인과 일본어 한국어 다 모국어이신 바일링궐 교포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중국어는 중국인과 조선족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22.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제하지 않고 카드결제하는 방법이 있나요?
파워라인 고객센터와 통화하면서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23. 전화외국어는 꼭 한국 국내에서만 가능한가요?
전화외국어는 해외 (일본,중국,미국,호주등)에서 일반전화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24. 전화외국어를 일반전화로 통화하는 경우와 핸드폰으로 통화하는 경우 가격이 다른가요?
기본적으로 070전화와 핸드폰으로 통화하는 경우는 가격이 똑같습니다. 일반전화의 경우에는 8%할인쿠폰이 자동적으로 발급됩니다. 단,프리미엄고객과 ACE고객은 할인쿠폰을 이중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25. 파워라인에 상담 전화하고 싶은데 어느시간대가 가장 통화가 수월한가요?
파워라인 상담시간은 오전8시부터 저녁9시까지입니다. 가장 통화가 수월한 시간은 오전시간과 오후2시~4시까지입니다.
26. 강사님께 메시지 전달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급한 용건이 있거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을 때)
마이페이지에서 강사님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단, 실시간으로 전달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하루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27. 수강시간은 아침 몇시부터 밤 몇시까지 가능한가요?
교재는 시중에서도 판매되는 책입니다. 책의 겉표지 이미지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8. 교재는 시중에서도 판매되는 책인가요?
교재는 시중에서도 판매되는 책입니다. 책의 겉표지 이미지를 확인하시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9. 교재를 본인이 서점에서 사도 되나요?
교재는 주4회이상으로 3개월이상 등록하시면 무료교재쿠폰이 제공됩니다. 주3회이하거나 또는 3개월미만 등록하시는 경우에는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하시거나 파워라인 1:1 게시판에 글 남기시고 교재비를 무통장 입금하셔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30. 파워라인은 2002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파워라인은 2002년도에 설립되었습니다.
31. 파워라인에서는 어떤 외국어를 배울 수 있나요?
파워라인에서는 영어,일본어,중국어,한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32. 파워라인은 영어,일어,중국어 다 네이티브 강사(원어민)인가요?
영어는 영어를 모국어로 하는 원어민 (예를 들면,미국인,캐나다인,호주,뉴질랜드) 또는 영어와 한국어 다 모국어이신 바일링궐 교포강사님들입니다. 일본어는 일본인과 일본어 한국어 다 모국어이신 바일링궐 교포강사님들입니다. 중국어는 중국인과 조선족 강사님들입니다.